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브란나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브란나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로우치나 나트 데스노우에 자리한 Relax Centrum Gó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7.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레스토랑, 바뿐 아니라 스키 학교, 스키 패스 판매 구역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362개
최저 요금
₩89,565
1박, 성인 2명

Hynčice pod Sušinou에 자리한 Penzion Pod Zvone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51개
최저 요금
₩163,366
1박, 성인 2명

스타레 메스토에 자리한 Apartmány Windy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28km, Złoty Stok Gold Mine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31개
최저 요금
₩100,964
1박, 성인 2명

오스트루슈나에 자리한 Penzion Neubau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84개
최저 요금
₩156,331
1박, 성인 2명

페트리코브에 자리한 Penzion Eliš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36개
최저 요금
₩136,790
1박, 성인 2명

오스트루슈나에 자리한 PENZION PAR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보관소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뎨트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38개
최저 요금
₩162,845
1박, 성인 2명

로우치나 나트 데스노우에 자리한 Penzion Kout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480개
최저 요금
₩50,531
1박, 성인 2명

페트리코브에 자리한 Penzion U Orl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27km, Złoty Stok Gold Mine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38개
최저 요금
₩138,418
1박, 성인 2명

코우티에 자리한 Chata H&D Červenohorské Sedlo에서는 공용 라운지,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20km, 프라뎨트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33개
최저 요금
₩72,515
1박, 성인 2명

Hynčice pod Sušinou에 자리한 Hospůdka u vle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53개
최저 요금
₩91,193
1박, 성인 2명
브란나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