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Chýnov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Chýnov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Chýnov에 자리한 Penzion Pacovka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가족 객실 외에도 일광욕용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Penzion Pacovk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67개
최저 요금
₩72,477
1박, 성인 2명

Sezimovo Ústí에 자리한 Penzion U Růž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유인드르지후프 흐라데츠 성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0
매우 좋음
후기 764개
최저 요금
₩65,454
1박, 성인 2명

Sezimovo Ústí에 자리한 Penzion - Restaurace Na Mýtě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유인드르지후프 흐라데츠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153개
최저 요금
₩125,626
1박, 성인 2명

Sezimovo Ústí에 자리한 Penzion & Restaurace U Vil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유인드르지후프 흐라데츠 성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380개
최저 요금
₩96,635
1박, 성인 2명

Located in Tábor, Penzion THIR features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All rooms feature a flat-screen TV with satellite channels and a private bathroom. The guest house has family rooms.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1,071개
최저 요금
₩115,963
1박, 성인 2명

타보르에 자리한 Penzion Z&Z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enzion Z&Z의 각 객실에는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143개
최저 요금
₩103,078
1박, 성인 2명

타보르에 자리한 Penzion Kal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zion Kalina의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95개
최저 요금
₩91,804
1박, 성인 2명

Slapy에 자리한 Restaurace čp.2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estaurace čp.2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211개
최저 요금
₩78,919
1박, 성인 2명

Bořetín에 자리한 Bořetínský State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37개
최저 요금
₩199,713
1박, 성인 2명

Jižná에 자리한 Ubytování U Vávr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흘루보카 성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69개
최저 요금
₩103,078
1박, 성인 2명
Chýnov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