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Mladeč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Mladeč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Mladeč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Mladeč에 자리한 Dvůr Nové Zám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보조프 성에서 13km, Town Hall Olomouc에서 24km, 호르니 나메스티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154개
최저 요금
₩100,454
1박, 성인 2명

Sobačov에 자리한 Rodinný penzion Sobáč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펜션 내 레스토랑 분위기도 좋고 음식이 정말 맛있음. 펜션 주변에 호숫가 산책하기에 좋음.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337개
최저 요금
₩96,436
1박, 성인 2명

리토벨에 자리한 Penzion Relax Litov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올로모우츠 성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64개
최저 요금
₩124,484
1박, 성인 2명

리토벨에 자리한 Penzion Nová V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올로모우츠 성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후기 21개
최저 요금
₩63,030
1박, 성인 2명

Loštice에 자리한 Apartmán JP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31km, 올로모우츠 성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4
좋음
후기 30개
최저 요금
₩87,123
1박, 성인 2명

모헬니체에 자리한 Penzion Charli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72개
최저 요금
₩142,952
1박, 성인 2명

올로모우츠에 자리한 Kamel club restaurace a penz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후기 441개
최저 요금
₩149,696
1박, 성인 2명

Hradečná에 자리한 Penzion Pod Hůrko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8개
최저 요금
₩141,817
1박, 성인 2명

Offering a restaurant, Penzion v jízdárně is located in Olomouc.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The property offers free parking.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964개
최저 요금
₩111,279
1박, 성인 2명

Uničov에 자리한 Rybářská restaurace a penzion u Horáků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홀리 트리니티 칼럼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133개
최저 요금
₩94,545
1박, 성인 2명
Mladeč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