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Přeštěnice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Přeštěnic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Milevsko에 자리한 Domeček Milevsk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 리타브체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epekov에 자리한 Penzion Burd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어린이 놀이터 및 무료 Wi-Fi 등의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enzion Burd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Milevsko에 자리한 Penzion U Broucka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를락 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나 리타브체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Jistebnice에 자리한 Hostinec a penzion U Rezků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오를락 댐에서 42km, 코노피슈테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Located in Tábor, Penzion THIR features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All rooms feature a flat-screen TV with satellite channels and a private bathroom. The guest house has family rooms.
타보르에 자리한 Penzion Z&Z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enzion Z&Z의 각 객실에는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보르에 자리한 Penzion Kal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zion Kalina의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Slapy에 자리한 Restaurace čp.2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estaurace čp.2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리브람에 자리한 Mlýn Mitrov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노피슈테 성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오를락 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Mlýn Mitrovice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ituated in the historical center of Tábor, Staroměstský Penzion provides stylish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Massages are available on site upon requ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