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Prostřední Libchavy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Prostřední Libchavy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Prostřední Libchavy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Potštejn에 자리한 Penzion Trn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Grandmother's Valley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50개
최저 요금
₩132,268
1박, 성인 2명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Penzion Quattro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on Quattro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317개
최저 요금
₩98,153
1박, 성인 2명

Řetová에 자리한 Pension Mand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40개
최저 요금
₩125,540
1박, 성인 2명

Brandýs nad Orlicí에 자리한 Ubytování u zámku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Ubytování u zámku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26개
최저 요금
₩62,456
1박, 성인 2명

리토미슐에 자리한 A studio Veselka Litomyšl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데베트 스칼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458개
최저 요금
₩122,562
1박, 성인 2명

Hostinec U Hubálků is located in Kostelecká Lhota, 2 km from Kostelec nad Orlicí. The guest house has a terrace and views of the mountain, and guests can enjoy a drink at the bar.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281개
최저 요금
₩107,387
1박, 성인 2명

리토미슐에 자리한 penzion LIL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19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데베트 스칼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310개
최저 요금
₩91,393
1박, 성인 2명

비소케 미토에 자리한 Penzion LaCasa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데베트 스칼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280개
최저 요금
₩154,423
1박, 성인 2명

리토미슐에 자리한 Penzion Tašner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97개
최저 요금
₩132,363
1박, 성인 2명

Kostelec nad Orlicí에 자리한 Wellness Penzion Pod Rozhledno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373개
최저 요금
₩113,186
1박, 성인 2명
Prostřední Libchavy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