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Řetová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Řetová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Řetová에 자리한 Pension Mand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토미슐에 자리한 Penzion V Podzámčí Litomyš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5분 거리, 데베트 스칼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라운지,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도시 전망, 책상,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에 자리한 Pension Krau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5분 거리, 데베트 스칼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체스카 트레보바에 자리한 Chata Maxe Švabinskéh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hata Maxe Švabinského의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비타비에 자리한 Statek Poštol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9.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Penzion Quattro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on Quattro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Brandýs nad Orlicí에 자리한 Ubytování u zámku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Ubytování u zámku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에 자리한 Penzion Jízdárna Suchá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km, 데베트 스칼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스비타비에 자리한 Penzion U Zběhlí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Penzion Martin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