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Soběraz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Soběraz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Soběraz에 자리한 Penzion Prezide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Penzion Prezident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86개
최저 요금
₩113,992
1박, 성인 2명

이친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Penzion U Synagogy에서 머물러보세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zion U Synagogy의 각 객실에는 파티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451개
최저 요금
₩103,407
1박, 성인 2명

Libuň에 자리한 U Zlate Brany Cesky raj Wellnes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597개
최저 요금
₩100,964
1박, 성인 2명

Libuň에 자리한 Penzion Restaurace u Helferů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486개
최저 요금
₩89,565
1박, 성인 2명

Lomnice nad Popelkou에 자리한 Apartmány v lomnickém pivovaru에서는 에어컨이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partmány v lomnickém pivovaru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70개
최저 요금
₩144,932
1박, 성인 2명

노바 파카에 자리한 Penzion Novopacké Sklepy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26km, The Grandmother's Valley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229개
최저 요금
₩105,849
1박, 성인 2명

이친에 자리한 Penzion Prach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58개
최저 요금
₩97,707
1박, 성인 2명

이친에 자리한 Penzion Luc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284개
최저 요금
₩121,238
1박, 성인 2명

Železnice에 자리한 Penzion U Jindr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Penzion U Jindry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227개
최저 요금
₩81,423
1박, 성인 2명

Dřevěnice에 자리한 Pension Kužel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수영장 전망,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sion Kuželka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74개
최저 요금
₩97,707
1박, 성인 2명
Soběraz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