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Staré Těchanovice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Staré Těchanovice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Staré Těchanovic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Staré Těchanovice에 자리한 Davidův mlý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키즈 클럽,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82개
최저 요금
₩150,322
1박, 성인 2명

Budišov nad Budišovkou에 자리한 Relax pension Schonwal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올로모우츠 성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239개
최저 요금
₩117,851
1박, 성인 2명

Vítkov에 자리한 Penzion U Bernhard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zion U Bernharda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12개
최저 요금
₩140,584
1박, 성인 2명

흐라데츠 나트 모라비치에 자리한 Apartmány LA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169개
최저 요금
₩117,053
1박, 성인 2명

오파바에 자리한 Lidový dům Opav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544개
최저 요금
₩124,861
1박, 성인 2명

Odry에 자리한 Vodní mlýn Wesselsky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69개
최저 요금
₩113,992
1박, 성인 2명

Fulnek에 자리한 Penzion Relaxko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81개
최저 요금
₩122,134
1박, 성인 2명

Kajlovec에 자리한 Areal Sala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약 42km, 오스트라바-스비노프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362개
최저 요금
₩88,751
1박, 성인 2명

오파바에 자리한 Panský mlý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5
매우 좋음
후기 445개
최저 요금
₩100,296
1박, 성인 2명

오파바에 자리한 Penzion Raketa Bowling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5
좋음
후기 306개
최저 요금
₩79,617
1박, 성인 2명
Staré Těchanovice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