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Sudoměřic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Rohatec에 자리한 Rokav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38km, 레드니체 성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Chateau Jan에서 약 40km, Colonnade na Reistně에서 40km,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Radějov에 자리한 penzion ROSE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Radějov에 자리한 Penzion RO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Penzion RONY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스트라주니체에 자리한 Penzion U Levandule Strážnic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약 48km,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0km, Minaret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스트라주니체에 자리한 Penzion Pod Vápenkam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46km,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35km, Minaret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Ratíškovice에 자리한 Penzion Na Zelnicá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41km, Minaret에서 40km, Chateau Jan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Tvarožná Lhota에 자리한 Restaurace penzion Pod Šumárníkem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나티 골프 리조트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바비큐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도닌에 자리한 Penzion Na Valech Hodoní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티체 성에서 33km, 레드니체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Chateau Jan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Uherský Ostroh에 자리한 Relax2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트니스 센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금연실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노래방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키요프에 자리한 Penzion Longus에서는 4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드니체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Minaret에서 약 39km, Chateau Jan에서 41km, 디노파크 퓌스코프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