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Světlá pod Ještědem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Světlá pod Ještědem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Světlá pod Ještědem에 자리한 Ještěd golf restaurace a penzi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Jeřmanice에 자리한 Hotel Obří Sud Javorní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3km,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Providing a spa and wellness centre, The U Muzea is a cosy guest house set in a leafy neighbourhood, 500 metres from the centre of Liberec.
리베레츠에 자리한 Světoběžník Bed & Wine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5km,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50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ryštofovo Údolí에 자리한 Pension Rokyt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리베레츠에 자리한 Penzion Mini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4km,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50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리베레츠에 자리한 Penzion U Eliš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Penzion U Elišky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Šimonovice에 자리한 Pension Jitk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5km,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베레츠에 자리한 Penzion a restaurace Bílý Mlý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Osečná에 자리한 Penzion Dřevěnka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