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Těchonín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Těchonín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ěchonín에 자리한 Penzion Otmark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3km,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Jablonné nad Orlicí에 자리한 Roubenka Elisabeth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체르베나 보다에 자리한 Penzion u Vich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산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Provid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a sun terrace with bar and garden, Penzion Červená voda -penzion s dotekem dálek is located in Červená Voda.
Jablonné nad Orlicí에 자리한 Penzion U Vorlíčků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8km 거리에 있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 등을 방문해보세요.
Lichkov에 자리한 U nových přá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리토미슐 성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Dolní Orlice에 자리한 Penzion na Čertov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lášterec nad Orlicí에 자리한 Chata Na Čihá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슈치트나에서 47km, Chess Park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첸코비체에 자리한 Penzion a Restaurace Pod Sjezdovkou에서는 테라스,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2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Pastviny에 자리한 Penzion Pastvi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무료 셔틀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