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Telnice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Telnic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elnice에 자리한 Stará pošta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elnice에 자리한 Penzion U Zeleného Strom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약 45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zion Na Hvězdě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티사에 자리한 Refugi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마사지 서비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사에 자리한 Pension Čtyřlístek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zion Habrovická Baš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Petrovice에 자리한 Penzion ORIO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Pension Duel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Duel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우스티나트라벰에 자리한 Ubytování u Kováře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Ubytování u Kováře의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투숙객은 우스티나트라벰 주변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Penzion Greenstar is quietly set 2 km from the centre of Ústí nad Labem. It features free parking and accommodation units with a TV and free Wifi. Breakfast can be ordered à la carte at the prope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