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Třemošnice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Třemošnic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řemošnice에 자리한 Penzion Sláv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차슬라프에 자리한 Penzion/Motorest Na Pís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1km, 해골 성당에서 21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세치에 자리한 Penzion Hájenk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0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40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41km,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세치에 자리한 Penzion Ambrozie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6km, 해골 성당에서 36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Vilémov에 자리한 Penzion U Mnich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1km, 해골 성당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테르보르시에 자리한 Penzion Ben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7km, 해골 성당에서 47km, 젤레나 호라의 성 요한 네포무크 순례 교회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슈르딤에 자리한 Penzion a CaféRestaurant U láv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44km, 리토미슐 성에서 46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슈르딤에 자리한 Penzion Na Sklepích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latiňany에 자리한 Penzion Lipin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4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쿤타호라에 자리한 Penzion U Kovář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7.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약 10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