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Valeč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Valeč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Valeč에 자리한 Valečská pálenic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약 39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1km, 밀 콜로네이드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36km 거리에 있는 Church of St.
Valeč에 자리한 Pension Nahořeč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39km, 밀 콜로네이드에서 39km, Church of St. Mary Magdalene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Kyselka에 자리한 Dub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Žlutice에 자리한 Penzion Harmoni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Krásný Dvŭr에 위치한 Penzion Krásný Dvůr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Penzion Krásný Dvů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도시 전망을 갖춘 테라스, 전용 욕실, 평면 TV,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ndělská Hora에 자리한 Casa Andelk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7.9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오스트로브에 자리한 Penzion U Líp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도 갖추고 있으며,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7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단에 자리한 Penzion U Johanky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45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슈테레츠 나트 오흐르지에 자리한 Penzion TOŠ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31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Kadaň’s town centre, Penzion U Karla IV offers guests a steam sauna. Rooms at the Karla have free Wi-Fi, a private bathroom and a seating area with a flat-screen cable TV and a mini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