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Vlčkovice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Wöllsdorf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Vlčkovice에 자리한 Penzion U vl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7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45개
최저 요금
₩97,170
1박, 성인 2명

Jablonné nad Orlicí에 자리한 Roubenka Elisabeth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9개
최저 요금
₩171,535
1박, 성인 2명

Těchonín에 자리한 Penzion Otmark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3km,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6개
최저 요금
₩130,693
1박, 성인 2명

Jablonné nad Orlicí에 자리한 Penzion U Vorlíčků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8km 거리에 있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95개
최저 요금
₩104,555
1박, 성인 2명

Lichkov에 자리한 U nových přá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리토미슐 성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12개
최저 요금
₩104,881
1박, 성인 2명

Klášterec nad Orlicí에 자리한 Chata Na Čihá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슈치트나에서 47km, Chess Park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48개
최저 요금
₩84,951
1박, 성인 2명

Pastviny에 자리한 Penzion Pastvi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무료 셔틀 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534개
최저 요금
₩76,880
1박, 성인 2명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Penzion Martin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7km,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56개
최저 요금
₩232,291
1박, 성인 2명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Penzion Country Steak Restaurant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1개
최저 요금
₩106,188
1박, 성인 2명

란스크라운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Penzion Jaku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useum of Paper Velké Losiny에서 47km, 보조프 성에서 49km, 올로모우츠 치즈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95개
최저 요금
₩113,376
1박, 성인 2명
Wöllsdorf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