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자텍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자텍에 자리한 Penzion u Orloje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zion u Orloj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자텍에 자리한 Holiday Centr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Staňkovice에 자리한 Penzion Kurtovka Staňkov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Jirkov에 자리한 Restaurant Penzion Cit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Restaurant Penzion City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모스트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Penzion U Pavl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냉장고, 주전자,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무토프에 자리한 Restaurace a Pension Hřebíkárna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Wolkenstein castle에서 약 42km, Exhibition Mine Markus Röhling Stolln Frohnau e.
카단에 자리한 Penzion Mov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무토프에 자리한 Pension a restaurace Kůln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사지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으며, Wolkenstein castle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우니에 자리한 Penzion Na Hradbá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6km, 흐롭스카 코트바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강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스트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Penzion pod lesem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도시 전망,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