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바하라흐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바하라흐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바하라흐에 자리한 Gästehaus Ströter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ästehaus Ströter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98개
최저 요금
₩139,539
1박, 성인 2명

바하라흐에 자리한 Hotel Pension Winzerhaus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 커피 머신,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14개
최저 요금
₩159,940
1박, 성인 2명

바하라흐에 자리한 Hotel Blüchertal Bacharach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 Blüchertal Bacharach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38개
최저 요금
₩132,195
1박, 성인 2명

오버베젤에 자리한 Gasthaus Weingut Stahl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코블렌츠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약 48km, 코블렌츠 리프프라우엔 교회에서 48km, 포룸 콘플륀테스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아침식사 청결상태 최고임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38개
최저 요금
₩186,053
1박, 성인 2명

Bornich에 자리한 Gaststätte Marktstübch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3.8km, 코블렌츠 선제후 궁전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40개
최저 요금
₩130,563
1박, 성인 2명

로르히 암 르하인에 자리한 Rheinliebe Bistro und Pensio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50개
최저 요금
₩171,364
1박, 성인 2명

오버베젤에 자리한 Gutsschänke Sennerhof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블렌츠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코블렌츠 리프프라우엔 교회에서 약 48km, 포룸 콘플륀테스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264개
최저 요금
₩166,468
1박, 성인 2명

가족이 운영하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라인강에서 단 15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데스하임 암 라인의 아름다운 올드타운 내 조용한 장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서로 인접한 유서 깊은 건물 2채에 있습니다. Weinstube Zur Lindenau의 각 객실에 평면 위성 TV 및 샤워 시설이 완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중앙에 있어서 위치가 좋음.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315개
최저 요금
₩141,987
1박, 성인 2명

This family-run, country hotel is situated next to a stream on the edge of a forest, in the Ehr district of Halsenbach. Landgasthof Alter Posthof is 3 km from the spa town of Emmelshausen.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628개
최저 요금
₩138,723
1박, 성인 2명

역사적인 와인 생산지인 뤼데스하임에 위치한 이 게스트 하우스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올드타운의 라인 강 산책로에 바로 자리해 있습니다. 뤼데스하임 케이블카는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으며,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위치는 정말 최고!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915개
최저 요금
₩105,267
1박, 성인 2명
바하라흐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바하라흐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