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바트 라우직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바트 라우직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바트 라우직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바트 라우직에 자리한 Schmetterling Zimm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크립슈타인 성에서 약 36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97개
최저 요금
₩79,855
1박, 성인 2명

보르나에 자리한 Pension-Eul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sion-Eula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03개
최저 요금
₩154,871
1박, 성인 2명

보르나에 자리한 Pension Borna에서는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27km,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458개
최저 요금
₩111,314
1박, 성인 2명

Colditz에 자리한 Pension Zur Kutscherstub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크립슈타인 성에서 26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 방 좋았어요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443개
최저 요금
₩145,192
1박, 성인 2명

볼렌에 자리한 Pension zum Bergmann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야간 오락거리,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sion zum Bergmann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353개
최저 요금
₩138,739
1박, 성인 2명

볼렌에 자리한 Bei Meyers Schlafen & Feier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31개
최저 요금
₩143,578
1박, 성인 2명

Bocka에 자리한 Landpension Boc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링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켐니츠 시장에서 약 41km, 크립슈타인 성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00개
최저 요금
₩104,861
1박, 성인 2명

Kohren-Sahlis에 자리한 Balancehaus Kohren-Sahlis, dein Kurhaus in Sachs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크립슈타인 성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93개
최저 요금
₩129,059
1박, 성인 2명

그림마에 자리한 Roggenmüh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36km,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oggenmühle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에는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0개
최저 요금
₩111,314
1박, 성인 2명

볼렌에 자리한 Zur Eiche - Pension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9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77개
최저 요금
₩133,899
1박, 성인 2명
바트 라우직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