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발링엔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발링엔에 자리한 Milchhaus Zimmer - Tiny 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French Quarter에서 37km, 튀빙겐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발링엔에 자리한 Schlafzimmer 1 mit Top Aussicht über Weilstetten Balinge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French Quarter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Set in the Swabian countryside, the Landhaus Engel in Erlaheim combines a modern design with country house décor. A sun terrace and free WiFi are also included.
알프슈타트에 자리한 Krone Lautlinge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French Quarter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Rosenfeld에 자리한 Leidringer Gästehaus Gmb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French Quarter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알프슈타트에 자리한 Josis Klause Café Pens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타트할레 투틀링엔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렌펠스 성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커피 머신,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헤힝겐에 자리한 Bären에서는 공용 라운지,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뵈블링엔 콩그레스 센터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French Quarter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줄츠 암 네카에 자리한 Gasthof Hecht Sulz am Necka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튀빙겐 기차역에서 46km, Judengasse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French Quarter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is cosy guest house in Dettingen is surrounded by the hills of the Rammert forest. It offers comfortable rooms and varied cuisine.
줄츠 암 네카에 자리한 Pension beim Kastel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튀빙겐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French Quarter에서 약 48km, 노이에 톤할레에서 50km, 알피르스바허 수도원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