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캄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캄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캄에 자리한 Hotel Sonnenhof에서는 2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채뮌스터에 자리한 Gasthaus Am Ödentur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5.4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뉘른베르크 공항은 143km 거리에 있습니다.
잔트에 자리한 Landgasthof Blasini - Pfahl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잔트에 자리한 Haus Jupp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투숙객의 여행 계획을 도와드립니다. Haus Jupp의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바트 코에츠팅에 자리한 Gasthof Pension Gregor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185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Gasthof Pension Gregori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림바흐에 자리한 Pension / Ferienwohnungen Ludwi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딩에 자리한 Appartment-Ferienwohnung mit Küche, Bad, kostenlos WLAN, Modern eingerichte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49km, 캄 기차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Traitsching에 자리한 Zur Lin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발할라에서 약 38km,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로딩에 자리한 Hotel Pension Fleischma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약 17km, 발할라에서 45km, Stadtamhof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발트뮌헨에 자리한 Landgasthof "Altes Hau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