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딩골핑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딩골핑에 자리한 Pension Kupferkann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Gottfrieding에 자리한 Pension Nachtigal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Greilsberg에 자리한 Gasthof Pritsch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Niederaichbach에 자리한 Pension Kirchen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이젠하우젠에 자리한 Pension Geno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lching에 자리한 Gästehaus Linde Salching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Gästehaus Linde Salching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모든 객실에는 옷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뮌헨 공항은 86km 거리에 있습니다.
빌스비부르크에 자리한 Pension Lechn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Wallersdorf에 위치한 Pension Jederzeit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sion Jederzeit의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angkofen에 자리한 Gästeunterkunft Gangkofen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Bella Vista Golf Parc Bad Birnbach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