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Habrachćicy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Ebersbach에 자리한 Pension Spreeeck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38km,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38km, 게르하르트 하웁트만 극장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Kottmar에 자리한 Familien- und Apartmenthotel Lerchenberghof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Dürrhennersdorf에 자리한 Landgasthof Pension Schützenhaus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errnhut에 자리한 Zum Hech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Kottmar에 자리한 Kottmarschenke - Gästezimmer und Ferienwohnung am Kottma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Leutersdorf에 자리한 Doppelzimmer Dora Oberlausitzer 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2km,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Leutersdorf에 자리한 Doppelzimmer Anna Oberlausitzer 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2km, 괴를리츠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Dating back to 1777, the cottage-style Pension Immergrün is one of the oldest buildings in Jonsdorf. This guest house features a large sun terrace overlooking a garden and free WiFi.
Herrnhut에 자리한 Komenský Gäste- und Tagungs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로스쇠나우에 자리한 Zur deutschen Eiche - Frühstückspension und Ferienwohnunge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2km, 괴를리츠 동물원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