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엑슈테트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Located in one of Bavaria’s oldest nature reserves in Eggstätt, Hotel Unterwirt is a 10-minute walk from Lake Hartsee. It offers free parking and a restaurant serving traditional Bavarian food.
제브루크에 자리한 Pension Seebli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막스 아이허 아레나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객실에는 옷장,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öslwang에 자리한 Landhof Angstl - Gästezimmer und Tagungsraum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를 패션 플레이 극장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Amerang에 자리한 Ihre Pension in Amera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에를 패션 플레이 극장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Rott am Inn에 자리한 Pension Baumgartn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Baumgartner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located between the Chiemsee Lake and the village of Reit im Winkl is traditionally Bavarian and situated in tranquil surroundings Set in the Traunstein district of Bavaria, ...
오빙에 자리한 Gasthaus Hinger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킴가우 민중 극장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객실은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family-run Pension Poschmühle is a traditional country hotel, situated in a beautiful landscape The newly-built rooms offer satellite TV, minibar, bath with shower and WC. There is also an origin...
그라사우에 자리한 Villa Sawallis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2km 거리에 있는 막스 아이허 아레나, 49km 거리에 있는 카지노 키츠뷔엘 등을 방문해보세요.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바서부르크 암 인에 자리한 Jujhar's Gäste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Jujhar's Gästehaus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