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엔키르히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엔키르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엔키르히에 자리한 Landgasthof Zur Sonne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의 여러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Landgasthof Zur Sonne의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크로프에 자리한 Dooscht Gästehaus Reichshof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헴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에르덴에 자리한 Landhauskieb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헴 성에서 47km, 트리어 중앙역에서 47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traditional hotel stands beside the River Moselle in Zeltingen-Rachtig, just 12 minutes from the A1 motorway.
위르치히에 자리한 Weingut / Gästehaus Gerla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헴 성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젤팅겐-라티그에 자리한 Weinstube Pension Moselblümchen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41km, 트리어 중앙역에서 43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라벤-트라르바흐에 자리한 Pension Bart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Idarkopf mountain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첼 안 데어 모젤에 위치한 Gästehaus Am Römerbad에서 머물러보세요.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코헴 성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Gästehaus Am Römerbad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위르치히에 자리한 Gästehaus Petr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헴 성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약 46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46km, 트리어 대성당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Burg an der Mosel에 자리한 Gästehaus FALKLA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