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그륀슈타트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그륀슈타트에 자리한 Gästehäuser Kappelmüh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약 38km, 루이젠파크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그륀슈타트에 자리한 StadtCafé Pensio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34km, 만하임대학교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34km, 루이젠파크에서 37km, 팔츠갈레리 카이제르슬라우테른 박물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Gästehaus & Weingut GEHRIG is a guest house located in Weisenheim am Sand at the historic winery Weingut Gehrig.
바이젠하임 암 베르크에 자리한 Alter Winzerhof Weisenheim am Berg e.K.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37km, 만하임대학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Mertesheim에 자리한 Pension Villaggi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팔츠갈레리 카이제르슬라우테른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Weisenheim am Sand에 자리한 Gästehaus Elisabet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약 23km, 루이젠파크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Monsheim에 자리한 Gästehaus Villa Fliedner - Das Kutscher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ituated on the famous German Wine Route in the quiet village of Ungstein, this friendly hotel offers cosy rooms, tasty regional cuisine and a romantic atmosphere.
플롬보른에 자리한 Bio-Weingut, Gästehaus und Kräut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 전역 무료 WiFi를 자랑하는 Altes Ruderhaus는 보름스에 자리해 있으며 보름스 대성당에서 1.3k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즐겨보십시오. 각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또한, 투어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륀슈타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그륀슈타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그륀슈타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그륀슈타트 게스트하우스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