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하슬라흐 임 킨지히탈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하슬라흐 임 킨지히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하슬라흐 임 킨지히탈에 자리한 Appartements 'In Vino Verita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0km,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45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5km, 유로파 공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하슬라흐 임 킨지히탈에 자리한 Hotel-Restaurant Ochs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45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in the Black Forest offers traditional rooms with balconies overlooking the beautiful Harmersbach Valley. Facilities include bowling, table-tennis and a children’s playground.
Featuring a sunny terrace overlooking the Kinzig Valley in the Black Forest, this guest house offers rooms with a balcony and free WiFi.
Oberprechtal에 자리한 Café-Pension Ende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약 36km, 슐로스베르크에서 37km, 노이에 톤할레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에데르바흐 바덴-우템베르그에 자리한 Landgasthof Adler Pelzmüh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피스체르바흐에 자리한 Gasthaus zum Engel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여러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48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8km, 유로파 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우터바흐에 자리한 Fehrenbacherhof Naturgäst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야외 수영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Situated in Hornberg-Niederwasser, Gästehaus Ursula offers a garden and free internet access. The non-smoking guest house is 2.7 km from Hornberg Castle.
빈덴 임 엘츠탈에 자리한 Schätzle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26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