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히트잭커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히트잭커에 자리한 Kiek 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네부르크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 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뤼네부르크 워터타워에서 45km, 뤼네부르크 극장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Redefin에 자리한 Pension Redefi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베린 스포츠 앤 콩그레스 홀에서 45km, 슈베린 메클렌부르크 주립극장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Landhaus Elbeflair is an idyllic retreat located directly on the Elbe dyke along the cycle path not far from the towns of Dömitz (11 km away) and Lenzen (12 km away).
Mödlich에 자리한 Gästehaus am Elberadweg by Hotel Alte Fischerkate에서는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히트잭커에 자리한 Schillers Stadthaus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네부르크 중앙역에서 48km, 뤼네부르크 워터타워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네 수도원 & 섬유 박물관에서 약 49km, 뤼네 수도원에서 49km, 뤼네부르크 마르크트플라츠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Damnatz에 자리한 Gäste-Zimmer am Elberadwe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Fairy-Tale Garden, Salzwedel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아렌드 호수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Neu Darchau에 자리한 Schillers Land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뤼네부르크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네부르크 워터타워에서 약 36km, 뤼네부르크 극장에서 37km, 뤼네 수도원 & 섬유 박물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블레케데에 자리한 Elbhof Harnisch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뤼네부르크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