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Kehnert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Kehnert에 자리한 Gasthaus Elb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그데부르크 극장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Gasthaus Elbe의 모든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식 공간, 평면 TV.
부르크 바이 마그데부르크에 자리한 Pension32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밀레니엄 타워 엘바우엔파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GETEC 아레나에서 약 23km, 마그데부르크 극장에서 28km, 마그데부르크 구 시장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Rogätz에 자리한 Pension am Elberadweg - Rogätz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그데부르크 극장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그데부르크 구 시장에서 30km, 마그데부르크 문화역사박물관에서 30km, 슈하우스슈필하우스 마그데부르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Glindenberg에 자리한 Hotel Glindenberger Hof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그데부르크 극장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Zielitz에 자리한 Zielitzer Hof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그데부르크 극장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그데부르크 문화역사박물관에서 22km, 슈하우스슈필하우스 마그데부르크에서 23km, 마그데부르크 대성당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콜비츠에 자리한 Pension ZUM LINDENWALD Colbitz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그데부르크 극장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탕어뮌데에 자리한 Pension Am Buhnenkopf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겐딘에 자리한 Goldener Ank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밀레니엄 타워 엘바우엔파크에서 49km, 메쎄 마그데부르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1882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탕어뮌데에 자리한 Pension Luisen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1990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St. Mary's Cathedral and Prignitz museum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작소니-안할트 지역의 탕어뮌데에 자리한 Tangermünde Zum S c h m u c k Giebel - Pension & FeWo에서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Jerichow Abbey에서 13km, Winckelmann museum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