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Kleingießhübel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Kleingießhübel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Kleingießhübel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Kleingießhübel에 자리한 Pension Zschirnsteinbaude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3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01개
최저 요금
₩147,030
1박, 성인 2명

This guest house is situated in the Schmilka district of Bad Schandau, overlooking the River Elbe. Haus Bergfriede has a sun terrace and barbecue facilities.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689개
최저 요금
₩160,099
1박, 성인 2명

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Pension Alpenro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6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6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38개
최저 요금
₩160,099
1박, 성인 2명

쿠로르트 고리슈에 자리한 Pension Villa Ire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5.4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34개
최저 요금
₩263,837
1박, 성인 2명

Rathmannsdorf에 자리한 Haus Grülli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7.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8.4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29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64개
최저 요금
₩114,357
1박, 성인 2명

the Pension Rauschenstein is located in a historical building in the quiet part of Schmilka, a suburb of Bad Schandau. The village features a bakery, brewery and a water mill in the neighborhood.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22개
최저 요금
₩217,278
1박, 성인 2명

쿠로르트 고리슈에 자리한 Pension Edelweiß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655개
최저 요금
₩122,525
1박, 성인 2명

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Erbgerich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7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약 23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38km,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653개
최저 요금
₩122,525
1박, 성인 2명

피르나에 자리한 Pension Donatus에서는 무료 Wi-Fi, 컨시어지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필니츠 성 & 공원에서 8.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3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20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47개
최저 요금
₩272,496
1박, 성인 2명

Struppen-Siedlung에 자리한 Pension Kleiner Köni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96개
최저 요금
₩252,892
1박, 성인 2명
Kleingießhübel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