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로르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로르슈에 자리한 Haus Gudru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26km, 만하임대학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29km,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30km, 루이젠파크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family-run guest house is set in scenic hills outside Laudenbach, 30 km from Mannheim, Heidelberg and Darmstadt. It offers a garden, terrace and children’s playground.
헤펜하임 안 데어 베르크슈트라세에 자리한 Gasthof Jä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약 33km, 루이젠파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전역 무료 WiFi를 자랑하는 Altes Ruderhaus는 보름스에 자리해 있으며 보름스 대성당에서 1.3k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즐겨보십시오. 각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또한, 투어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름스에 자리한 Ferienwohnung Hol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Just a 10-minute drive from Mannheim’s Old Town, this guest house is peacefully situated in Feudenheim. It offers a rustic-style restaurant, and rooms with free WiFi and cable TV.
Ludwigshafen에 자리한 Family and Friends Ludwigshaf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10km, 만하임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utertal에 자리한 Gaestehaeuser Am Nibelungensteig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28km, 메셀 피트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약 36km, 만하임대학교에서 38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Neckarperle는 에딘겐-네카르하우젠(Edingen - Neckerhausen)의 조용한 마을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만하임(Mannheim)과 하이델베르크(Heidelberg)까지 편리하게 연결된 이 호텔은 라인-네카어(Rhine-Neckar) 지역 중심부에서 안락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코티지 스타일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Guntersblum에 자리한 Pension Zur Schlummerstub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