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만더샤이트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만더샤이트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만더샤이트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This family-run guest house lies in the quiet village of Gemünden, in the forested Vulkaneifel region.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542개
최저 요금
₩170,665
1박, 성인 2명

도이덴스펠트에 자리한 Pension zur Quel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네덜란드식 및 이탈리아식 요리를 즐기거나 바에서 칵테일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272개
최저 요금
₩144,409
1박, 성인 2명

우덴스도프에 자리한 Pension Haus Liesert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강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62개
최저 요금
₩164,101
1박, 성인 2명

Wallenborn에 자리한 Pension Hermes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337개
최저 요금
₩110,768
1박, 성인 2명

This family-run hotel in Wittlich offers elegant interiors in an old mansion. It features free internet access, a garden terrace, and boutique-style rooms with a fireplace.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38개
최저 요금
₩172,306
1박, 성인 2명

에르덴에 자리한 Landhauskieb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헴 성에서 47km, 트리어 중앙역에서 47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28개
최저 요금
₩162,460
1박, 성인 2명

Platten에 자리한 Weingut u. Gästehaus Beck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37km, 트리어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대성당에서 40km, 트리어 극장에서 41km, 트리어 대학교에서 42km 거리에...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05개
최저 요금
₩167,383
1박, 성인 2명

This traditional hotel stands beside the River Moselle in Zeltingen-Rachtig, just 12 minutes from the A1 motorway.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846개
최저 요금
₩188,716
1박, 성인 2명

위르치히에 자리한 Weingut / Gästehaus Gerla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헴 성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36개
최저 요금
₩233,024
1박, 성인 2명

아우데라트에 자리한 Hotel Wilhelmshöhe Auderat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헴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엘츠 성에서 약 43km,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96개
최저 요금
₩220,798
1박, 성인 2명
만더샤이트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