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마이엔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마이엔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마이엔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You find our hotel on the beautiful outskirts of the town of Mayen. In direct proximity there are modern sports facilities and beautiful parks with popular hiking trails Rally friends appreciate the ...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291개
최저 요금
₩121,193
1박, 성인 2명

Langscheid에 자리한 Haus Koinoni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약 19km, 엘츠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15개
최저 요금
₩174,517
1박, 성인 2명

Kattenes에 자리한 Gästehaus Burgberg, Weinhaus Fries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엘츠 성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50개
최저 요금
₩138,967
1박, 성인 2명

라인브로우에 자리한 Margaretes Gästehaus am Rheinsteig Wanderer Radfahrer Familien Business-Reisende WLAN gratis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60개
최저 요금
₩96,954
1박, 성인 2명

라임레스에 자리한 Pension Schwedenkreu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70개
최저 요금
₩170,154
1박, 성인 2명

니데르펠에 자리한 Bachmeier's Gasthaus Traube Niederfel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17km, 코블렌츠 리프프라우엔 교회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룸 콘플륀테스에서 약 17km, 알테 부르크 코블렌츠 성에서 17km, 뮌츠프라츠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11개
최저 요금
₩184,213
1박, 성인 2명

디블리히에 자리한 Gasthaus Pension Moselgruss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42개
최저 요금
₩153,511
1박, 성인 2명

Drees에 자리한 Pension Larifar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5.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코헴 성에서 약 43km, 엘츠 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2개
최저 요금
₩96,954
1박, 성인 2명

뉘르부르크에 자리한 Pension N-Rin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1km 내,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코헴 성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78개
최저 요금
₩242,385
1박, 성인 2명

Weibern에 자리한 Altes Schwesternhaus - Homesite Apartment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21km, 뢰어 센터에서 40km, 뮌츠프라츠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개
최저 요금
₩570,090
1박, 성인 2명
마이엔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