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묀헨글라트바흐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묀헨글라트바흐에 자리한 Zimmer in Ein Haus mit Waschmaschin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묀헨글라트바흐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 프리드리히 극장에서 4.6km, 묀헨글라트바흐 시립극장에서 8.2km, 보루시아 파크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리히에 자리한 Sweet Ho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이저 프리드리히 극장에서 12km, 묀헨글라트바흐 시립극장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묀헨글라트바흐 중앙역에서 8.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빌리히에 자리한 Hotel Garni Zentr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 프리드리히 극장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묀헨글라트바흐 중앙역에서 14km, 묀헨글라트바흐 시립극장에서 17km, 라이누퍼 산책로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피어젠에 자리한 Royal Guest House II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보루시아 파크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 프리드리히 극장에서 약 15km, 묀헨글라트바흐 중앙역에서 15km, 묀헨글라트바흐 시립극장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베그베르크에 자리한 Raumpa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루시아 파크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묀헨글라트바흐 시립극장에서 약 15km, 묀헨글라트바흐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Niederkrüchten에 자리한 LiRo Hotel-Pension Haus Andrea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루시아 파크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수상 스포츠 시설,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Jüchen에 자리한 Nikolausklost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묀헨글라트바흐 시립극장에서 12km, 묀헨글라트바흐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인타워에서 20km, 라이누퍼 산책로에서 20km, 부르크플라츠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베그베르크에 자리한 Pension Quellen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루시아 파크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 프리드리히 극장에서 21km, 묀헨글라트바흐 중앙역에서 22km, 라이누퍼 산책로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노이스에 자리한 Elisabeth Stub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인타워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부르크플라츠에서 12km, 쾨니히살레에서 12km, 쿤스트할레 뒤셀도르프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누퍼 산책로에서 1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노이스에 자리한 Neuss-Nord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누퍼 산책로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부르크플라츠에서 15km, 쿤스트할레 뒤셀도르프에서 15km, Church of St. Andreas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