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오베르툴바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오베르툴바에 자리한 Brauhaus am See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어떤 객실에서는 호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Quietly located within the Bavarian Rhön Nature Reserve and renovated in spring 2017, this hotel offers rooms with a balcony or terrace.
바트 키싱엔에 자리한 Kurvilla am Par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This quiet, family-run hotel lies at the edge of the pretty Luitpoldpark in Bad Kissingen, a 5-minute walk from Bad Kissingen Train Station.
바이에른 지역의 바트 키싱엔에 자리한 Hotel Humbold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보클렛에 자리한 Saaletal Pension & Ferienwohnung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Saaletal Pension & Ferienwohnungen의 숙박 옵션에는 휴식 공간, 평면 TV, 안전 금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타츠바드브루케나우에 자리한 Café Pension Sonnenkanz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berbach에 자리한 Pension BRUN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13km, 에스페란토할레 풀다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슐로스테아터 풀다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쇼프스하임 안 데어 뢴에 자리한 MUT.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쇼프스하임 안 데어 뢴에 자리한 MEMORY - Ferienapartments & Zimmer - Mediterraner Flair in der Rhö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reuzbergschanze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