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Soyen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Haag in Oberbayern에 자리한 Pension unterm Schlossturm에서는 레스토랑,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뉴페어 뮌헨 & ICM에서 5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바서부르크 암 인에 자리한 Jujhar's Gäste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Jujhar's Gästehaus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3성 호텔은 Oberbayern 지방의 St.Wolfgang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뮌헨 동쪽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무료 Wi-Fi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객실을 제공합니다.무료 구내 주차가 가능합니다. 호텔 Garni 성 게오르그의 모든 객실에는 위성 TV, 개인 욕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아파트에는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Rott am Inn에 자리한 Pension Baumgartn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Baumgartner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아샤우임암인에 자리한 Pension Benedikt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킴가우 민중 극장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빙에 자리한 Gasthaus Hinger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킴가우 민중 극장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객실은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산트울프강에 자리한 Pension Kranzmay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Kranzmayr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발트크라이부르크에 자리한 Pension Hubertusstub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킴가우 민중 극장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Amerang에 자리한 Ihre Pension in Amera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에를 패션 플레이 극장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에베르스베르크에 자리한 Pension am Weberhof nur 20 Autominuten von Münch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