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준데른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준데른에 자리한 Landhotel Pingel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객실은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Landhotel Pingel의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옷장,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른스베르크에 자리한 Hotelbetriebe Güldenhaupt Gmb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함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베에 자리한 Pension Waltermann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타탈레 하겐 컨벤션 센터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겐 극장에서 39km, 하겐 중앙역에서 39km, 푀닉스 호수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Set on the banks of Lake Möhnesee, this hotel is located on the outskirts of Arnsberg Forest Nature Park. It offers cosy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and a garden terrace with lakeside views.
Hemer에 자리한 Haus Löhrber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탈레 하겐 컨벤션 센터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겐 중앙역에서 23km, 도르트문트 동물원에서 33km, 롬베르크파르크 식물원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Becker is situated in Arnsberg, and is a 20-minute walk from Arnsberg Forest. The guest house offers both rooms and apartments and includes free WiFi and a garden with terrace.
아른스베르크에 자리한 Pension Waldsau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함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함 시장 광장에서 32km, 푀닉스 호수에서 45km, 오스트발 미술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셰데에 자리한 Pension Haus am Einberg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euenrade에 자리한 Pension Neuenrad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겐 극장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탈레 하겐 컨벤션 센터에서 약 38km, 푀닉스 호수에서 39km, 롬베르크파르크 식물원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슬로에에 자리한 Forellenhof Pogg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인트 게오르그 샨체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