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타우버비쇼프스하임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Situated in the heart of Lauda, this accommodation offers a quiet and relaxing place to stay. The homelike rooms at Ratskeller Lauda come with TV, a seating area, and a private bathroom with...
라우다-쾨닉스호펜에 자리한 Gästehaus Zum Lamm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뷔르츠부르크 레지덴츠 & 궁정 정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뷔르츠부르크 대성당에서 약 41km, 뷔르츠부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41km, 뷔르츠부르크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Homburg에 자리한 Gästehaus Bräuscheuer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뷔르츠부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25km, 알테 마인 교각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뷔르츠부르크 중앙역에서 26km, 뷔르츠부르크 레지덴츠 & 궁정 정원에서 39km, 뷔르츠부르크 대성당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전통 프랑코 식 환대를 자랑하는 이 호텔은 베르트하임의 외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프랑코 특선 요리를 선사하는 레스토랑 및 볼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asthof Hotel Zum Ross는 TV와 전용 욕실을 갖춘 아늑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객실이 멋진 전원 풍경의 발코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Berolzheim에 위치한 Pension Dorfengel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ension Dorfengel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슈투트가르트 공항은 118km 거리에 있습니다.
Külsheim에 자리한 Brunnenputzer Pension Restaura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뷔르츠부르크 레지덴츠 & 궁정 정원에서 49km, 알테 마인 교각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뷔르츠부르크 대성당에서 50km, Mainfränkisches Museum에서 47km, Museum am Dom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르트하임에 자리한 Workershome - Business Apartments - Monteurwohnung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뷔르츠부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41km, 뷔르츠부르크 레지덴츠 & 궁정 정원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크루즈월타임에 자리한 Pension Roos - Monteurzimm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뷔르츠부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38km, 뷔르츠부르크 레지덴츠 & 궁정 정원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Rauenberg에 자리한 Pension Stern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ension Stern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객실에는 옷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트 메르겐트하임에 자리한 Hotelpension Gästehaus Birgi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뷔르츠부르크 레지덴츠 & 궁정 정원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