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발트에크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Hemfurth-Edersee에 자리한 Hotel Pension Haus Talblick Eders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나움부르크에 자리한 Haus Am Burgha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32km,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34km, 카셀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쇼엔부르크에 자리한 Fritz'es Goldener Stern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14km,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16km, 카셀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bed and breakfast accommodation offers newly designed, country-style guest rooms.WiFi is provided free of charge at Mansion.
쇼엔부르크에 자리한 Hotel-Gasthaus-Kraft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약 17km, 카셀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Situated just 5 km from Kellerwald-Edersee National Park, Pension Gimpel is quietly located in Bad Wildungen. It offers a sun terrace, a large garden and free WiFi access.
바트 빌둥겐에 자리한 Pension Gockels-Auszei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약 48km, 카셀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빌둥겐에 자리한 Villa C&C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44km, 카셀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약 48km, Eissporthalle Kassel에서 43km, 아우에슈타디온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볼파겐에 자리한 Hotel zum Schiffchen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약 28km,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30km, 카셀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Niedenstein에 자리한 Gästehaus Falkenstei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19km,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