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발트키르히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발트키르히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발트키르히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빈덴 임 엘츠탈에 자리한 Schätzle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26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0개
최저 요금
₩212,671
1박, 성인 2명

엠멘딩엔에 자리한 Landgasthaus Waldschän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19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19km, 유로파 공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57개
최저 요금
₩187,872
1박, 성인 2명

프라이암트에 자리한 Freiämter Hof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22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83개
최저 요금
₩202,575
1박, 성인 2명

Gasthaus Sonne offers family-run accommodation in Vörstetten and features a garden. Guest can enjoy a restaurant on site.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789개
최저 요금
₩110,583
1박, 성인 2명

Enjoying an idyllic location in the southern part of the Upper Black Forest, this family-run guest house offers riding stables and a speciality restaurant.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5개
최저 요금
₩5,385,709
1박, 성인 2명

This charming, family friendly hotel is located on the peaceful outskirts of Kirchzarten, just outside Freiburg im Breisgau, and makes a great base for exploring the surrounding Black Forest The comf...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29개
최저 요금
₩307,129
1박, 성인 2명

헤르볼츠하임에 자리한 Gästehaus Heimeli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유로파 공원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약 30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2km, 콜마르 엑스포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청결하고 침대도 편안하고 건물자체가 새 것 같이 깨끗하고 주방 기기도 잘 갖추어져있습니다. 유로파 파크에서 차로 15분 거리, 프랑스 알자스에서 1시간 이내 거리, 프라이부르크에서 30분 이내로 위치가 좋은 편입니다. 주차도 넉넉한 편. 호스트가 너무 친절하고 계속 연락주면서 챙겨주사고 열쇠 찾는 법도 자세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99개
최저 요금
₩146,948
1박, 성인 2명

지몬스발트에 자리한 Gasthaus Rebstock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30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0km, Adlerschanze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9개
최저 요금
₩187,872
1박, 성인 2명

프라이암트에 자리한 Haus Bühr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유로파 공원에서 29km,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바비큐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43개
최저 요금
₩494,936
1박, 성인 2명

브라이트나우에 자리한 Haldenmichelhof Ferienwohnung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30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5개
최저 요금
₩657,338
1박, 성인 2명
발트키르히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