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발트뮌헨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발트뮌헨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발트뮌헨에 자리한 Landgasthof "Altes Hau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캄에 자리한 Hotel Sonnenhof에서는 2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채뮌스터에 자리한 Gasthaus Am Ödentur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5.4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뉘른베르크 공항은 143km 거리에 있습니다.
림바흐에 자리한 Pension / Ferienwohnungen Ludwi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딩에 자리한 Appartment-Ferienwohnung mit Küche, Bad, kostenlos WLAN, Modern eingerichte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49km, 캄 기차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Oberviechtach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Cafe-Bäckerei-Pension Weigl에서 머물러보세요. 캄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afe-Bäckerei-Pension Weigl의 숙박 옵션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식 공간, 평면 TV.
로딩에 자리한 Hotel Pension Fleischma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약 17km, 발할라에서 45km, Stadtamhof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잔트에 자리한 Haus Jupp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투숙객의 여행 계획을 도와드립니다. Haus Jupp의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푸어트 임 발트에 자리한 Pension Eichertstüber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라펜비에젠에 자리한 Gästehaus Fideli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14km 거리에 있는 드라헨횔레 박물관 등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