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발트자센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발트자센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발트자센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발트자센에 자리한 Hotel Zrenners GARNI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에서 약 44km, 수스 국립자연보호구역에서 25km, 소콜로프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12개
최저 요금
₩112,927
1박, 성인 2명

발트자센에 자리한 Pension Boulevard에서는 테라스,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4km, 노래하는 분수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소콜로프 성에서 약 37km, 무지칼레 마르크노이키르헨에서 42km, King Albert Theatre, Bad Elster에서 43km 거리에...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96개
최저 요금
₩161,324
1박, 성인 2명

Mitterteich에 자리한 Fischhof Be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수스 국립자연보호구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Fischhof Beer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83개
최저 요금
₩138,739
1박, 성인 2명

노이알벤로이트에 자리한 ausZEIT - Ihr Sibyllenbad Gästehaus에서는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7km, 노래하는 분수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3km 거리에 있는 수스 국립자연보호구역, 45km 거리에 있는 소콜로프 성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71개
최저 요금
₩159,711
1박, 성인 2명

Mähring에 자리한 Pension Beer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노래하는 분수에서 24km,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0개
최저 요금
₩129,059
1박, 성인 2명

Friedenfels에 자리한 Gästehaus am Steinwald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47km,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30개
최저 요금
₩137,126
1박, 성인 2명

윈디스쉔바크에 위치한 STADTQUARTIER Windischeschenb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49km, Bayreuth New Palace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98개
최저 요금
₩200,042
1박, 성인 2명

노이알벤로이트에 자리한 Zum Egerländer Fachwerk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소콜로프 성 등을 방문해보세요.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0개

바트 알렉산더스바트에 자리한 Das Logier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약 45km, 수스 국립자연보호구역에서 42km, Bayreuth New Palace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4개
발트자센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