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Weihenstephan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Owned by the same family for over 160 years, this hotel has been a fine example of Bavarian hospitality for generations Located on the outskirts of Landshut, people enjoy visiting its beer gardens an...
알트도르프에 자리한 Boardinghouse Wadenspanner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3.7km,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Greilsberg에 자리한 Gasthof Pritsch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Restaurant-Café-Pension Himmel is situated in Landshut, 400 metres from Landshut Residence. Guests can enjoy the on-site restaurant.
뉴판인니더베인에 자리한 Gasthof Ramsau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약 40km, Thurn und Taxis Palace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Niederaichbach에 자리한 Pension Kirchen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에 자리한 Gasthaus Ochsen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17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란츠후트에 자리한 Weinstube Heigl Restaurante Pizzeria Puccini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가이젠하우젠에 자리한 Pension Geno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Altfraunhofen에 자리한 Hotel - Landgasthof Obermaier Zum Vilserwirt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헨 아이헨리트 골프장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