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Wolf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Wolf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크로프에 자리한 Dooscht Gästehaus Reichshof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헴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에르덴에 자리한 Landhauskieb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헴 성에서 47km, 트리어 중앙역에서 47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traditional hotel stands beside the River Moselle in Zeltingen-Rachtig, just 12 minutes from the A1 motorway.
위르치히에 자리한 Weingut / Gästehaus Gerla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헴 성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Featuring free WiFi and a spa centre, Pension-Elfi offers pet-friendly accommodation in Maring-Noviand. The guest house has a seasonal outdoor pool, terrace and sun terrace.
This family-run guest house offers charming accommodation in the heart of the Medieval town of Bernkastel-Kues, just a 10-minute walk from the Burg Landshut castle ruins.
젤팅겐-라티그에 자리한 Weinstube Pension Moselblümchen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41km, 트리어 중앙역에서 43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엔키르히에 자리한 Landgasthof Zur Sonne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의 여러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Landgasthof Zur Sonne의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리서에 자리한 Landhotel Steff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약 41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라벤-트라르바흐에 자리한 Pension Bartz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Idarkopf mountain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