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루켄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루켄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루켄에 자리한 Løkke-bo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켄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비에르그 크누데 등대에서 14km, 파룹 소머란트에서 15km, Jens Bangs Stenhus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링비 비치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43개
최저 요금
₩193,205
1박, 성인 2명

루켄에 자리한 Fru Hald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켄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보럽 클리트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7.2
좋음
후기 124개
최저 요금
₩85,869
1박, 성인 2명

블록쿠스에 자리한 Anne Just's Havehotel에서는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룹 소머란트에서 4.1km, Lindholm Hills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303개
최저 요금
₩150,271
1박, 성인 2명

루켄에 자리한 Villa Vendel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켄 비치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보럽 클리트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149개
루켄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