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Châtelaudren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Châtelaudren에 자리한 La Récréation - Chambres et Appartement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louvara에 자리한 Jolie chambre dans une dépendance de longère bretonn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플루하에 자리한 gite du grand étang 2 adultes, 2 enfants max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Quintin에 자리한 La Demeure du Collectionneu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0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0km, Ajoncs-d'Or Golf Course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갱강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Les Carméli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ontrieux에 자리한 13 Bohemian Bienvenue B&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Begard Golf Course에서 14km, Ajoncs-d'Or Golf Course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약 42km,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44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Donan에 자리한 Domaine de La Ville Suzanne - Chambres d'hôtes, Roulottes et Cabane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10km,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Lanvollon에 자리한 Ar Maen Gite et Chambres d'ho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Kermorocʼh에 자리한 La Ferme du Pèr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45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45km, Begard Golf Course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Lanrivain에 자리한 Manoir Le Res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45km, Begard Golf Course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