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플라지아셰주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플라지아셰주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플라지아셰주에 자리한 Boisrou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프랑스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디종 - 부르고뉴 공항 트램역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Agencourt에 자리한 le clos des genêt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약 23km,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25km, 디종 - 부르고뉴 공항 트램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Quincey에 자리한 CHATEAU DE QUINCEY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정원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Vosne-Romanée에 자리한 La Cuverie de Vosne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17km,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기차역에서 20km,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20km, 끼흐 호수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Corberon에 자리한 La Marell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오스피스 시빌 드 본에서 13km, 본 전시센터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본 중심부 내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La Maison Blanch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약 32km, 슈노브 상트르 트램역에서 41km, 디종 - 부르고뉴 공항 트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디종에 위치한 La Cour Berbisey는 개보수된 17세기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고전적인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와 실내 온수 수영장을 이용하거나 구내 바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La Cour Berbisey의 모든 방음 객실은 책상,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나무 마룻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Villy-le-Moutier에 자리한 Le Clos n°5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본 기차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Longecourt-en-Plaine에 자리한 Guest-House Château de Longecourt en Plai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 부르고뉴 공항 트램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디종에 자리한 Maison d'hôtes des Perrières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종 기차역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포슈갸흐 트램역에서 약 16분 거리, 생필리베르 교회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