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Guichen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Guichen에 자리한 Le Boula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약 26km,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Goven에 자리한 Les Bucoliques de la Noë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약 15km, 로아존 파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에악에 자리한 L 'Annexe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28km,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35km,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35km, 렌 샤를드골 지하철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생-자크-드-라-랑드에 자리한 Le Korrigan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3.7km, 렌 클레망소 지하철역에서 3.8km, 로아존 파크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샹트피에 자리한 Appart' d'hôtes , ch et gîte au Manoir de la Haute Pila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La Poterie Metro Station, Rennes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Pipriac에 자리한 Studio du Chalet de Cahare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약 42km,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Guer에 자리한 Suites privatives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44km, J.F. 케네디 지하철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47km, 렌 샤를드골 지하철역에서 48km, 렌 자크 카르티에 지하철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렌에 위치한 Chez Val et Toni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République Metro Station, Rennes에서 3km, 레 샹 리브르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 샤를드골 지하철역에서 약 3.3km,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3.7k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렌에 자리한 La Maison bleue에서는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 생트안 지하철역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300m, République Metro Station, Rennes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렌에 자리한 Chambre indépendante avec salle de bains privé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