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Labastide-Gabausse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Labastide-Gabausse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Labastide-Gabausse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알비에 자리한 Chambres d'hôtes La Mascrabiere BED & SP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툴루즈 로트레크 미술관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비 대성당에서 약 6.8km, 카스트르 전시 센터에서 49km, Goya Museum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20개
최저 요금
₩334,568
1박, 성인 2명

Virac에 자리한 Ets CAPMASIL - chambre 1920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툴루즈 로트레크 미술관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알비 대성당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하거나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9개
최저 요금
₩254,109
1박, 성인 2명

Rosières에 자리한 Le manse des janades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마사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툴루즈 로트레크 미술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25개
최저 요금
₩212,165
1박, 성인 2명

Carmaux에 자리한 2 chambres indépendantes dans Maison de maitr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툴루즈 로트레크 미술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2개
최저 요금
₩110,163
1박, 성인 2명

알비(Albi) 중심부에 위치한 이 베드 앤 브렉퍼스트는 툴르즈 로트렉 미술관(Toulouse Lautrec Museum)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알비 대성당(Albi Cathedral)과 도심의 아름다운 전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91개
최저 요금
₩326,408
1박, 성인 2명

코르드 쉬르 시엘에 자리한 La Maison au Pui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툴루즈 로트레크 미술관에서 약 26km, 알비 대성당에서 27km, 모리악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59개
최저 요금
₩161,572
1박, 성인 2명

코르드 쉬르 시엘에 자리한 La Maison Bakéa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툴루즈 로트레크 미술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비 대성당에서 26km, 모리악 성에서 18km, 나작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86개
최저 요금
₩244,806
1박, 성인 2명

알비에 자리한 Le Rez de Jardin Albi에서는 성인 전용 객실과 야외 수영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알비 대성당에서 약 1km 내, 카스트르 전시 센터에서 44km, Goya Museum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67개
최저 요금
₩225,222
1박, 성인 2명

알비에 자리한 Chambres avec Jacuzzi privatif - Kassiopée Bed & Spa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알비 대성당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41개
최저 요금
₩398,218
1박, 성인 2명

Saint-André-de-Najac에 자리한 Chambre d'hotes La Source Aveyr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툴루즈 로트레크 미술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비 대성당에서 약 49km, 나작 성에서 10km, 모리악 성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88개
최저 요금
₩146,884
1박, 성인 2명
Labastide-Gabausse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