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Lagnieu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Lagnieu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암베리외-아-뷔제에 자리한 Les minis homes du Bugey - Eco-lodge City, un refuge en hyper cent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인테레엑스포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07개
최저 요금
₩264,811
1박, 성인 2명

Villebois에 자리한 A deux pas du Rheby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인테레엑스포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186개
최저 요금
₩129,176
1박, 성인 2명

암베리외-아-뷔제에 자리한 La perle Lune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아인테레엑스포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a perle Lun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공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8개
최저 요금
₩55,223
1박, 성인 2명

Vertrieu에 자리한 Relais Du Dest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인테레엑스포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LDLC Arena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212개
최저 요금
₩193,764
1박, 성인 2명

암베리외-아-뷔제에 자리한 Terre ambrée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아인테레엑스포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erre ambré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공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리옹-생텍쥐페리 공항은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5개
최저 요금
₩49,410
1박, 성인 2명

암베리외-아-뷔제에 자리한 La perle Matina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인테레엑스포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perle Matinal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8
우수함
후기 14개
최저 요금
₩49,410
1박, 성인 2명

Chazey-sur-Ain에 자리한 le salo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7개
최저 요금
₩161,470
1박, 성인 2명

암베리외-아-뷔제에 자리한 Jacques et Paola Chan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인테레엑스포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92개
최저 요금
₩91,844
1박, 성인 2명

Ambronay에 자리한 La Maison d'Ambronay에서는 무료 Wi-Fi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인테레엑스포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Maison d'Ambronay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8
강력 추천
후기 27개
최저 요금
₩238,976
1박, 성인 2명

페르주에 자리한 Chez Gabriel et Sophi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LDLC Arena에서 약 36km, 파르디외 기차역에서 38km, 리옹 미술관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86개
최저 요금
₩154,042
1박, 성인 2명
Lagnieu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