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Les Iffs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Les Iffs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Les Iffs에 자리한 Gite et chambres de la porte du parc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Romille에 자리한 Manoir de la Haute Coupla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22km, J.F. 케네디 지하철역에서 23k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라메지에르에 자리한 Résidence Cosy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약 12km,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에서 12km, J.F. 케네디 지하철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콩부르에 자리한 Maison de Luciné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3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es Champs-Géraux에 자리한 Le Manoir des Haies SP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솔리도 타워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Plouasne에 자리한 La Maison Armoricai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약 39km,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41k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Calorguen에 자리한 Au Pied Levé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르-브레통 공원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int-Pierre-de-Plesguen에 자리한 Le Petit Moulin du Rouvr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테라스,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Set in a half-timbered house from the 15th century, La Maison Pavie is located in the historic centre of Dinan, on the Place Saint Sauveur, opposite the Basilica.
La Villa Côté Cour features rooms in Dinan. This property is located a short distance from attractions such as Château de Dinan. Some units at the property have a balcony with a garden view.